2024-03-29 00:25 (금)
파수,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파수,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05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개발, SW컨설턴트, 취약점 진단 컨설턴트 부문 모집

주식회사 파수(대표 조규곤)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파수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지원서를 이달 12일까지 접수, 열정과 역량을 지닌 신입 개발자 등을 모집한다.

2008년부터 매년 공채를 진행해 온 파수는 올해도 하반기 공채를 통해 SW개발, SW컨설턴트, 취약점 진단 컨설턴트 부문의 신입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전형과 1차 인터뷰, 2차 PT(발표) 인터뷰를 통해 지원자의 잠재력과 직무 역량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모집 직군 중 SW개발 부문의 경우 서류를 제출한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코딩테스트가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테스트로는 ‘백준(Baekjoon Online Judge)’이나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 등의 기존 코딩테스트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익숙한 알고리즘 풀이 유형이 출제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별도의 인턴이나 수습 기간 없이 3개월 간의 신입사원 교육 기간을 제공해 개발자 및 컨설턴트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수의 2021 하반기 공개 채용은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공학 전공자는 물론, SSAFY(삼성 청년 SW아카데미), 멋쟁이사자처럼, 패스트캠퍼스 등 민간 교육기관 출신의 비전공자들에게도 채용 문을 열어두고 있다.

입사 지원은 파수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해당 홈페이지는 직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업무상 필요로 하는 주 역량 및 지식 등과 함께, 파수의 인재상과 조직문화, 복리후생 등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fasoo_Recruit’를 운영, 1:1 대화를 통해 지원자의 궁금증에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파수 박정훈 인재개발실장은 “올해로 14년째 공채를 진행해 온 파수는 기업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는 물론 사회를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라며 “파수의 2021 하반기 공채에 파수와 글로벌 SW 발전의 미래 주역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