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5 (금)
인성디지탈, Gigamon과 총판계약 체결하고 트래픽 가시성 솔루션 시장 본격 공략 선언
상태바
인성디지탈, Gigamon과 총판계약 체결하고 트래픽 가시성 솔루션 시장 본격 공략 선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1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Gigamon(지사장 정윤연)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트래픽 가시성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100기가 이더넷, 가상화, BYOD, SDN 등 다양하고 급격한 네트워크 기술 변화 속에 사용자 체감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및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과 증가하는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능동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IPS, DLP 등 신규 보안 솔루션의 도입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의 효율성 및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 네트워크 내 트래픽의 폭넓고 정확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한 경제적이며 효과적인 네트워크 구성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 Gigamon은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Security & Management Delivery Platform)’을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로서 다양한 보안 관리 툴과 네트워크 인프라와의 효과적 정합성 제공을 위한 인 라인(In-Line)과 아웃오브밴드(Out of Band)의 통합 구성 운용이 가능한 가시성 플랫폼을 제공한다.
 
Gigamon은 실제로 GTP Correlation 및 전수 Netflow 데이터 생성 등 기능을 통한 3G & LTE 통신사업자 시장과 중복 패킷 제거(De-duplication), 개인정보 보호(Data Masking) 기능을 통한 금융 및 공공기업 등의 엔터프라이즈 시장 그리고 KVM 및 VMware등 하이퍼바이저 상에 가상 탭 기능 제공을 통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시장 영역에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인성디지탈은 이같이 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Gigamon 솔루션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Gigamon의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은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 원격지, 기업의 SDN/NFV(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인프라에 대한 중앙 집중형 가시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국내 기업들이 높은 수준의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IT분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방어적인 접근방법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은 고객 시스템의 보안 및 관리 환경을 긍정적으로 개선해 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Gigamon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 개요
 
Gigamon의 가시성 패브릭을 이용한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 솔루션은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트래픽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통신사업자, 대기업, 데이터센터 시장내의 효율적인 CAPEX 및 OPEX 절감이 가능하다.
 
인성디지탈의 이인영 대표는 “최근 시장조사업체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SDN 시장은 향후 5년 동안 연평균 56.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SDN, NFV 등 네트워크 분야 시장 성장에 따라 네트워크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분야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인성디지탈은 이번에 전세계에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입증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Gigamon과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트래픽 가시성 솔루션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 솔루션 영업 조직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구축 등 다각도의 공격적인 전략을 펼친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