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10 (화)
구브로 칼림바, 네모네 롯데백화점 동탄점 입점
상태바
구브로 칼림바, 네모네 롯데백화점 동탄점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9.16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림바 브랜드 ‘구브로(Gubro)’가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네모네에 입점했다.

구브로의 백화점 매장 입점은 온라인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확보할 예정이다.

구브로는 칼림바가 국내로 유입되는 시점인 2019년부터 칼림바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해 온 브랜드로 브랜드 런칭부터 지금까지 온라인을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을 해왔다.

‘엄지피아노’라고 불리우는 칼림바는 길고 좁은 금속판 건반 여러 개를 튕겨서 소리 내는 아프리카 전통 타악기이다.

칼림바는 단순하게 건반을 튕기는 주법만으로도 연주가 가능하며, 글리산도, 비브라토, 와와효과등의 연주법을 이용해 다채로운 연주도 가능하다.

구브로 칼림바의 재질은 단풍나무(Maple), 호두나무(Walnut), 아카시아(Koa) 등의 고급 음향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구브로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지점 입점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기회가 열리게 돼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높다는 점을 알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하여 많은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게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