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오브이코스,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상태바
오브이코스,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9.15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오브이코스(OVCOS)가 이달 17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인터참 코리아는 매년 산업통상자원부 인증을 받는 국내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다. 

매년 50여국 3,000여명의 글로벌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며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 발돋움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뷰티·화장품 전시회의 방향을 새롭게 가져가며 해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뷰티∙화장품 관계자들에게 대면,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제공한다.
 
참가사인 ㈜오브이코스는 ‘자연의 생명력이 깃든 아름다운 피부의 실현’이라는 비전 아래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금하고 있는 브랜드사로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미국 등 세계 30여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리얼프레시 비건(real fresh vegan)와 같은 대표 제품과 디오프러스, 에스테로스 등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전시, 시연하며 국내 참관객 및 해외 바이어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브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서 해외 진출 발판을 넓히고 글로벌 뷰티 산업의 질을 높이는데 지속적으로 기여하는 K-뷰티 핵심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이코스 부스는 코엑스 1층에 있으며, 부스 방문 시 바이어 미팅과 직접 제품 체험을 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