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05 (목)
프론테오코리아, 국내 특허정보박람회 ‘PATINEX 2021’ 참가
상태바
프론테오코리아, 국내 특허정보박람회 ‘PATINEX 2021’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9.06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스커버리 절차와 이디스커버리 서비스 소개할 예정
프론테오코리아, 국내 특허정보박람회 ‘PATINEX 2021’ 참가

프론테오코리아(대표 강상욱)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특허청에서 주최하는 ‘국제특허정보박람회(PATINEX 2021)’에 온라인 부스와 서비스 발표 부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 전환시대, 지식재산 데이터의 전략적 활용’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 특허 전문가들이 모여 기업의 중요한 자산인 특허데이터를 연구-개발하고 전략적인 경영을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및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토론과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또한, 특허 관련 서비스 기업들의 제품 및 서비스 발표와 전시회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프론테오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온라인 부스 운영과 제품 서비스 발표를 통해 미국 특허소송에서 필요한 이디스커버리(증거개시제도)에 대한 절차와 기업들이 향후 국제소송에서 효과적인 대응방안을 마련할 수 있는 이디스커버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프론테오코리아의 자체 개발 이디스커버리 플랫폼 ‘릿 아이 뷰(Lit i View)’는 이디스커버리 과정에서 수집된 자료의 처리, 분류, 분석, 리뷰, 프로덕션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원스탑 소프트웨어다. 또한, 문서 리뷰 단계에서 자체 개발 인공지능을 탑재한 ‘키빗 오토메이터(KIBIT Automator)’를 활용해 소량의 학습 데이터만으로 대량의 문서를 빠르게 리뷰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시간과 예산을 크게 감축하고 기업의 이디스커버리 리뷰 과정에서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고 있다.

프론테오코리아 관계자는 “PATINEX 2021 행사를 통해 글로벌 특허 전문가들과 최신 동향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이디스커버리 제도에 대해 이해하고 특허소송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소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자연어 처리 기반 데이터 분석의 니즈는 증가하고 있으며, 프론테오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탄탄한 서비스로 앞으로 더욱더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AIS 2021] 국내 최대 인공지능•머신러닝 정보보호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공지능•머신러닝 적용 정보보호 기술과 위협 정보 공유의 장

-2021년 9월 16일 온라인 개최

-공공•금융•기업 정보보호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참석

-보안교육7시간 이수증 발급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