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35 (토)
소프트뱅크벤처스, 망고플레이트, 에스이웍스, 토스랩 공동 잡페어 개최
상태바
소프트뱅크벤처스, 망고플레이트, 에스이웍스, 토스랩 공동 잡페어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6.02.05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강소 스타트업 취업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현장 면접 기회 제공
강소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신규/경력 구직자에게 현장 면접 기회가 제공되는 자리가 마련됐다.
 
오는 2월 20일, 망고플레이트(대표 김대웅),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 토스랩(대표 다니엘 챈) 스타트업 3사가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 회사는 소프트뱅크벤처스, 퀄컴벤처스가 투자한 회사로 기술 기반의 독자적인 서비스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는 최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직접 회사를 알리고 사전 등록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면접은 신청 사이트(bit.ly/startup-jobfair-2016)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소프트뱅크벤처스의 문규학 대표가 “투자사가 바라보는 좋은 스타트업이란?”을 주제로, 퀄컴벤처스 권일환 이사가 “스타트업, 이런 사람을 찾는다”에 대해 키노트 스피치를 한다. 또한 참가 스타트업 3사 소개 및 Q&A 시간을 갖는다. 2부는 사전 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간단한 식사와 함께 구직자 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각 사는 비즈니스 직군부터 개발 직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잔디’의 개발사 토스랩 이영복 이사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는 강소 스타트업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회사에게는 능력 있는 인재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장 면접 참여 희망자는 참가 신청 사이트에서 희망 기업 및 직군을 선택한 후 이력서를 첨부해 2월 15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면접 대상자에게는 2월 18일까지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행사 개요
-장소: 구글 캠퍼스 서울(삼성역 3번 출구)
-일정: 2/20일(토) 오후 12시-5시
-참가 스타트업: 망고플레이트, 에스이웍스, 토스랩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