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05 (일)
핀테크 기업 코스터 ‘안심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핀테크 기업 코스터 ‘안심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9.03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에서 안심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2030 MZ세대라 일컫는 젊은 층에서 간편결제를 서비스를 선호한다는 설문조사 결과 가 발표되었다. 번거로웠던 절차에서 간편한 절차와 편의성이 그들의 만족감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핀테크 전문 기업 코스터에서 선보인 안심페이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비대면 결제 플랫폼 확산을 위하여 무인 및 일반 매장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키오스크 결제서비스를 선보였다.

코스터의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현장에 있지 않아도 멀리서 원거리 서비스를 이용해 키오스 크 상품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학원이나 병원 등에서 신용카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코스터 측은 현재 스마트 셀프 결제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 중에 있다. 마트, 편의점, 무인매장 등에서 고객의 핸드폰으로 직접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스 마트 셀프 결제 기술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작년 하반기에는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아쿠아플 라넷 광교에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설치했고 서울에 위치한 병원과 학원 등에도 납품했다. 아울러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주차관리 통합시스템 서비스를 장착해 소상공인을 위해 건물이나 상가 등 추가 결제서비스 구현도 안정적으로 보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