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5 (금)
지란지교에스앤씨, A그룹사에 더방탄PC로 원격 재택업무 위한 보안 환경 지원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A그룹사에 더방탄PC로 원격 재택업무 위한 보안 환경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9.01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재택 PC통합보안으로 대기업 금융권 구축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 재택 근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 재택 근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A그룹사에 원격 재택 근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A그룹사의 기존 업무 환경의 변화를 최소화하고 전자금융감독규정을 준수해 코로나19로 확대되는 재택근무 등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더방탄PC 솔루션을 납품했으며, 이번 사업을 통해 계열사 내 표준 제품으로의 확대 구축을 진행 중이다.

더방탄PC는 ▲PC보안점검 ▲정보유출방지 ▲개인정보보호 ▲네트워크통제 ▲웹사이트 접속 제어기능을 제공하고, 관리서버를 고객사의 네트워크 망에 설치하여 외부 및 내부 사용자 PC의 보안상태를 점검하고 통제 가능한 원격 PC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코로나19로 확산된 재택근무가 현 상황이 해소 되었다 하더라도 충분히 유지되어, 하나의 업무 환경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 예상하며 이를 위해 보안에 대한 필요성은 지속적으로 요구될 것”이라며 “더방탄PC는 이미 원격 근무를 시행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에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설계 되었으며, 다수의 보안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축적된 사용자 편의성과 운영자 효율성, 제품의 기술력을 모두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IS 2021] 국내 최대 인공지능·머신러닝 정보보호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공지능·머신러닝 적용 정보보호 기술과 위협 정보 공유의 장

-2021년 9월 16일 온라인 개최

-공공·금융·기업 정보보호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참석

-보안교육7시간 이수증 발급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