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00 (수)
수원가구거리 ‘본갤러리’ 침대, 쇼파 제대로 사려면? 여기로!
상태바
수원가구거리 ‘본갤러리’ 침대, 쇼파 제대로 사려면? 여기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4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갤러리 3호점 동탄점이 수원가구거리에 오픈했다.
 
본갤러리는 30여년의 정통 있는 가구점으로 3호점까지 오픈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순수 국내 생산 제품으로 우수한 가구를 제공해 온 덕분이다.
 
자체공장에서 생산하는 본갤러리의 가구들은 색상과 소재 등 취향에 따른 맞춤 제작은 물론 고객 개개인의 인테이어 공간에 따라 구성과 사이즈 맞춤조절 또한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인테리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배치 설계, 사이즈 조절을 해주는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니 고객으로서는 마다할 이유가 없다.
 
이렇게 마음에 드는 가구를 선택하면 원하는 날짜에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 설치해 준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A/S처리, 본갤러리 전문 상담원의 주기적인 고객 상담 서비스까지 이어져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덕분에 본갤러리는 1호점 마석점, 2호점 일산점에 이어 3호점 동탄점까지 오픈하게 됐다.
 
특히 3호점 동탄점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침대와 쇼파 전문점이라는 사실이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인 결과로 오픈된 콘셉트의 본갤러리 동탄점에서는 침대와 쇼파를 중점적으로 구매하려는 이들이 충분히, 또 차분히 제품을 감상 및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체 공장을 통한 유통망을 구축, 합리적인 구조에 따른 가격이므로 절대 품질을 걱정할 필요 없다. 본갤러리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친 최상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다. 퀄리티도 유수의 수입 브랜드와 비교할 수 있을 정도다.
 
덕분에 본갤러리 3호점 동탄점은 오픈 1주일 만에 동탄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를 찾는 이들이 주목해야 할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신혼부부는 물론 4인 가족, 1인 가족 등 다양한 구성원에게 적합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매장을 방문해 볼 만하다.
 
방문 전 매장 내 배치된 가구에 대해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꼭 실제로 보고 싶은 가구가 있다면 홈페이지나 매장으로 연락해 보는 것이 좋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