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40 (수)
성인여드름 빨리 없애는 방법 ‘장녹수미안법’
상태바
성인여드름 빨리 없애는 방법 ‘장녹수미안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4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긋불긋 오돌토돌 자꾸만 피어나는 성인 여드름, 여드름 원인이 사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라서 많이 알려진 방법대로만 대처하는 경우가 많다. 화농성여드름, 좁쌀여드름 등의 여드름치료를 하러 한의원이나 피부과를 찾는 여성이 요즘에는 무척 많이 늘었다. 얼굴 여드름관리 어떻게 하면 될까? 그 방법을 낱낱이 알아 본다.
 
여드름 원인은 환경적인 요인이나 영양부족,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치부하고 오로지 여드름 피부관리 하는 데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얼굴 여드름의 근복적인 원인은 우리 피부에 있는 모공을 각질이 막게 되고 그 안에 흔히 개기름으로 불리 우는 피지가 쌓이면서 트러블이 발생된다. 결국 피지와 각질이 여드름 원인이다.
 
조선시대 최고의 미인 중에 한 사람으로 꼽히는 최강 동안 피부 ‘장녹수’가 사용하였다는 기록을 참고하여 보염서에서 출시한 ‘장녹수미안법’은 여드름 빨리 업애는 법, 여드름흉터 제거에 최적화된 천연팩이다.
 
모공에 쌓인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주면서 좁쌀여드름으로 불어진 트러블 피부와 염증으로 인해 생긴 여드름흉터 치료에 큰 효과가 있다. 또한 신체내부의 열독을 해소해 주는 한방처방을 받아 같이 병행하면 큰 효과가 있다. 여드름을 10년째 달며 살고 있다는 직장인 K씨는 몇 달 전 성인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을 하기 위해 여드름 치료를 잘하는 한의원을 찾았다가 여드름 열독 해소를 위한 처방을 받고 천연팩을 소개받았는데 이게 바로 ‘장녹수미안법’이었다고 한다.
 
화농성여드름이나 성인여드름이 나면 손을 대기 마련이고 짜내고 싶은 충동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근본적인 원인을 숙지하고 알맞은 처방과 효과 좋은 천연팩으로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투자해보자.
 
판매처 한방전문기업 보염서에서는 이러한 여드름 없애는 천연팩 뿐 아니라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과 모공축소에 좋은 숙빈최씨미안법, 가을철 피부관리에 좋은 수로미안법이 있는데 이 모두가 피부관리에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보염서에서는 모든 사람의 피부가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천연수제비누 선물 세트를 기획하여 출시를 하였다고 전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