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15 (화)
부작용 없이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치료 한방에 우주끝까지
상태바
부작용 없이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치료 한방에 우주끝까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4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관리는 하고 싶지만 부작용 걱정 떄문에 얼굴 잡티제거, 검버섯치료, 기미주근깨 제거 등을 받지 않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얼굴에 올라온 기미잡티는 점점 번져가지만 막상 기미잡티제거를 실천하고 있는 사람은 반도 안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바쁜 업무로 인해 회사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시간을 내어 기미주근깨 레이저 시술을 받기란 힘든 일일 것이다. 실제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 K씨의 사례를 들어 보았다. K씨는 회사생활을 하면서 기미레이저토닝을 받는다는 이유로 직장 상사에게 말하고 나서 엄청 눈치를 봤으며 횟수가 늘어나면서 꾸중을 많이 받아 이제는 얘기를 꺼내기가 너무 힘들다고 얘기하며 피부과에서 기미잡티 제거하는 것은 포기하였다고 얘기했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때부터 궁녀들이 사용해 온 피부관리법으로 전해져 내려오면서 100%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미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고 현대인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저렴함 가격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제품과의 차별화된 점이다. 이와 같은 이유 때문에 회사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집에서 눈밑기미 처럼 피부가 민감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큰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치료할 수 있기에 부작용이 없다. 눈밑기미 같은 경우에는 다른 피부보다 더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항상 노심초사 했지만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기미치료를 한다면 그럴 걱정이 없다. 모든 피부는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눈밑에 팩을 바르지 않아도 눈밑기미 치료가 된다는 것이다.
 
주근깨레이저 보다 더 큰 효과를 보고 싶다면 수로부인미안법과 병행하며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수로부인미안법은 보습효과를 주는 보염서 제품이다. 우리의 피부는 보습이 충분한 상태에서 피부잡티 제거를 하는 것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판매처 한방전문 기업 보염서에서 전해 왔다.
 
부작용 걱정 없이 이번 겨울 똑똑하게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잡티제거 및 기미치료제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