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0 (금)
얼굴 여드름 없애는 법 효과적인 선택! ‘장녹수미안법’
상태바
얼굴 여드름 없애는 법 효과적인 선택! ‘장녹수미안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3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얼굴에 갑자기 올라온 여드름 없애는 법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여드름은 쉽게 없어지지도 않지만 잘못된 피부 관리 또는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여드름흉터까지 남아 지저분한 이미지까지 연출시킨다.
 
이러한 여드름은 남성, 여성 상관없이 피부고민 1순위로 여드름이 손꼽히고 있다. 여드름은 피부 내에 피지 조절에 실패하여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나 각질 등의 발생이 원인이 되어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여드름 때문에 여드름 치료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드름 없애는 방법으로 피부과를 방문하여 여드름치료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드름피부과 시술은 여드름 주사나 레이저 시술을 이용하기 때문에 여드름 없애는 법으로 효과적이긴 하지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여 여드름 치료비용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많다.
 
이러한 단점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장녹수미안법이다. 이 장녹수미안법은 여드름에 좋은 천연재료 총 7가지의 천연분말로 구성이 되어 여드름 없애는 법, 여드름흉터 제거에 특효약이다. 이러한 여드름에 좋은 천연팩은 섭취가 가능한 순수 100% 천연분말로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순하게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며 여드름피부에 좋은 당근이나 양배추를 갈아 팩에 물 대신 넣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더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집에서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으로 하는 기본 방법은 올바른 세안과 꼼꼼한 클렌징을 하여 얼굴 피지를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처럼 클렌징 제품에는 세정력이 강해 오히려 여드름 피부를 자극 시킬 수 있으므로 여드름에 좋은 제품인지 확인을 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 수제 비누를 사용함으로 피부자극을 줄이면서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다.
 
여드름 재발 가능성이 높고 부작용이 높은 피부 질환이기 때문에 여드름피부과 시술보다는 이렇게 장녹수미안법처럼 자극없고 부작용 없는 천연성분으로 구성이 된 제품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장녹수미안법과 사용할 때 평상시 여드름피부를 올바른 방법으로 케어하는 게 좋다. 식습관 조절만으로 많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스턴트 음식을 자제하며 채소나 과일들을 많이 섭취함으로써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