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05 (수)
미백+보습+탄력을 한번에!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
상태바
미백+보습+탄력을 한번에!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3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 에이프릴스킨(www.aprilskin.com)의 고급스러운 미백크림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이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천연비누 ‘매직스톤’, 미백크림 ‘매직스노우크림’, 절대쿠션 ‘매직스노우쿠션’ 등 무수한 인기제품으로 이미 그 제품력을 검증받은 브랜드이다. 또한 제품의 성분을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은 편이다. 이를 증명하듯 ‘소비자선호도1위’, ‘소비자만족1위’, ‘신뢰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1위’, ‘고객만족브랜드1위’, ‘올해의히트상품’과 같은 소비자들의 신뢰에 관련된 상을 6개나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에이프릴스킨의 신제품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은 제품성분부터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로열크림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제품이다.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은 일반적으로 화장품 성분에사용하는 정제수가 아닌 진짜 대나무수를 사용해 피부보습에 탁월하며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해 주는 것으로 알려진 흰목이버섯을 사용했다. 기능면에선 기존의 ‘매직스노우크림’처럼 바르는 즉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실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에 조금 더 집중한 크림이다.
 
한편,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은 일반적인 미백크림과 달리 옷에 묻지 않을 정도로 밀착력이 좋다. 또한 팔꿈치나 무릎 같은 어두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밤에 바르고 자는 나이트케어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에이프릴스킨이 중국, 일본, 동남아, 유럽 등 해외 각국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오고 있는 상황에서 ‘매직스노우크림프리미엄’이 에이프릴스킨의 행보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