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21:25 (토)
에스넷그룹, IT서비스 전문 플랫폼 ‘ICT판’ 통해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
상태바
에스넷그룹, IT서비스 전문 플랫폼 ‘ICT판’ 통해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26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넷 그룹의 DX 역량 바탕으로 비대면 ICT 서비스 컨설팅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이 종합 ICT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돕는 온라인 플랫폼 ‘ICT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ICT판’은 에스넷그룹 계열사인 에스앤에프(Snet & Future)가 제공하는 제품구매에서 컨설팅, 구축, 운영, 유지보수까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ICT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IT 서비스 전문 플랫폼이다.

사무환경 구축에 필요한 PC, 프린터 등의 제품부터 데이터센터 구축, 클라우드 전환, 스마트팩토리 전환, 디지털매니지드 서비스 등 디지털전환을 준비하는 기업에 필요한 모든 IT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솔루션인 AI기반의 인프라 운영 자동화 솔루션 루카스도 ICT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ICT판은 HP, 아루바, 시스코, 델, 삼성, 다산네트웍스, 어드밴테크 등 글로벌 벤더와의 네트워크는 물론 그룹사인 전문 유통채널 총판인 아이넷뱅크를 통해 유통채널까지 구축하고 있다. 고객은 국내외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비교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예산이나 구축 규모에 맞춰 직접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무엇보다 에스넷 20년, 인성 30년의 기술력과 업력이 보장해 주는 신뢰성과 더불어 24시간 AS센터, 기술센터, 기술지원 핫라인 등이 함께 운영되 안심하고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스앤에프 권한욱 상무는 “ICT판이라는 ICT 비즈니스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고객부터 사업자, 제조사, 협력업체까지 참여자들은 보다 수월하게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에 접근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공급받을 수 있게 되어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에스넷그룹과 협력사의 역량을 더하여 디지털 전환의 시대에 걸맞는 최적의 솔루션과 경험을 고객과 사업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스앤에프는 에스넷시스템 지분 100%로 설립되어 유망 IT사업을 발굴 및 투자하며 신규 사업을 추진해왔다. 작년 10월 에스넷시스템이 인성정보 인수를 통해 인성정보 산하 계열사 아이넷뱅크, 인성디지탈, 하이케어넷 등이 에스넷그룹 산하로 편입되며 시너지 창출을 위한 내부 혁신을 지속해 왔으며 ICT 역량을 강점으로 한 플랫폼 비즈니스로 그 영역을 확대키로 하였다.

한편 ICT판에서는 오픈이벤트로 회원 가입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과 추천인 ID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을 유치한 회원에게 1인당 2,000포인트를 지급하여 10,000포인트 이상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