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55 (금)
PC방 창업 크라우드 PC방, 고객 니즈 반영한 PC 공간 선보여
상태바
PC방 창업 크라우드 PC방, 고객 니즈 반영한 PC 공간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크라우드 PC방에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PC 공간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크라우드 PC방은 프랜차이즈의 정형화된 인테리어가 아닌 예비 가맹점주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본사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돕는다. 여기에 외주 업체의 의탁 시공이 아닌 본사의 인테리어팀이 직접 시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인테리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최근 선보인 '5인 팀룸'의 경우 4인 이상 게임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선보이게 됐으며 팀 게임을 즐기는 고객에게 선호받고 있다. PC방이 지닌 정형화된 PC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공간 개발을 통해 편안한 공간을 구현했다.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것 또한 크라우드 PC방의 성장 이유로 꼽힌다. 크라우드 PC방은 30여 년의 PC방 연구 및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가 담긴 가맹점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덕분에 점주는 안정적으로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맹비 면제, SNS 마케팅 홍보비 본사 지원, 휴게음식점 주방 무상 시공, 카페형 흡연 부스 무상 시공 등 다채로운 PC방 창업 지원과 담당 슈퍼바이저가 1:1 밀착 지도를 이행하고 있어 실시간 문제 해결이 가능할 뿐 아니라 상권 분석과 체계화된 시스템,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다.

크라우드 PC방 관계자는 "코로나19 악재 속에서도 고매출 행진을 이어가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여기에 차별화된 인테리어 및 가맹점주들을 위한 안정적인 시스템이 이유로 자리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