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45 (금)
집에서 ‘장녹수미안법’으로 100% 여드름 없애는 법
상태바
집에서 ‘장녹수미안법’으로 100% 여드름 없애는 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02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은 호르몬 증가, 스트레스, 수면부족, 흡연, 음주 등으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면서 우리들의 피부를 괴롭히게 된다. 피지분비량은 늘어나는 반면 배출은 되지 않고 모공은 막혀 있어 여드름 균이 찾아 들어오게 되면 여지없이 여드름으로 발전하게 된다.
 
이처럼 여드름 없애는 법으로 여러가지 원인에 입각하여 시도해 보고 피부과를 방문하여 여드름 치료도 해보고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좋은 연고도 구매하여 사용해 보고 했던 기억들은 여드름을 앓았던 질환자라면 한번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여드름 치료는 우선 그 원인 제거와 진행 중인 여드름,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을 제거하는 것과 관리 부족으로 인해 발생된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등의 제거가 있다. 여드름 치료에 있어서 장녹수미안법을 사용해 본 일반 사용자의 90% 이상이 말하는 것을 보면 하루 2-3번 미지근한 미안수로 세안을 해주면서 피지를 제거하는 노력을 하며 이와 함께 여드름에 좋은 천연 팩 장녹수미안법을 병행을 하여 일주일에 2-3회 사용함으로써 피지를 제거해주며 청결한 피부를 유지 보수하는 데에 노력했다고 한다. 또한 하루 1.5리터 이상의 물을 마셔 주는 것 또한 피부관리 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현재 진행 중인 여드름 없애는 방법으로는 짜내는 방법과 주사법, 약물치료 등이 있는데 짜내는 방법은 깨끗하게 짜내지 못하면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 하지만 이 여드름 치료에 좋은 장녹수미안법은 여드름을 짜내다가 남아있는 여드름 균을 억제시키고 피부의 중성효과를 가져와 안정적이며 깨끗한 피부를 유지 보수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여드름 질환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대개 여드름으로 인해 생긴 여드름 흉터가 두 번째 고민이다. ‘장녹수미안법’의 흡집트러블로 여드름 흉터의 보완이 가능하다. 어떠한 여드름 흉터의 형태라 하더라도 피부재생, 피부 리모델링이 가능한 ‘장녹수미안법’ 흠집트러블로 여드름 흉터 없애는 방법은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여드름으로 인해 색소침착이 온 경우는 ‘장녹수미안법’과 ‘장희빈미안법’을 같이 병행하여 같이 사용 해주면 색소침착은 물론 기미 얼굴잡티까지 한번에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