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50 (목)
케이스터디, "사회복지사 취업 및 창업 특강" 오픈
상태바
케이스터디, "사회복지사 취업 및 창업 특강"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23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케이스터디
사진제공= 케이스터디

온라인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전문 교육원 케이스터디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하, 케이스터디)에서 사회복지사 수강생들을 위한 사회복지사 취업 및 창업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단순히 사회복지사 수강과목에 대한 정보 제공이 아닌, 실제로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에게 충분한 도움을 주고자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사회복지사 2급에 대한 관심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케이스터디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전 과목 모두를 교육부 평가인정을 통해 개설하고 있다.

케이스터디는 온라인 학점은행제 교육부 인가 교육원이며, 17년 전통을 자랑하는 교육원으로서, 전담 학습플래너의 꼼꼼한 학습설계를 통해, 전반적인 진행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철저한 학습 알림 문자 시스템이 운영된다.

온라인 출석수업은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므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출근길이나 시간이 날때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또는 주부도 얼마든지 수강을 할 수 있다.

케이스터디는 9월 2일 개강반으로 사회복지사 외에도, 보육교사 2급,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2급 등 다양한 자격증 및 학위 취득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건 케이스터디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