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50 (토)
[주니퍼 버츄얼 컨퍼런스 개최] 클라이언트부터 클라우드까지 한눈에…교육 이수증 제공
상태바
[주니퍼 버츄얼 컨퍼런스 개최] 클라이언트부터 클라우드까지 한눈에…교육 이수증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18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버츄얼 컨퍼런스 “클라이언트부터 클라우드까지(CLIENT TO CLOUD)” 아젠다.
주니퍼 버츄얼 컨퍼런스 “클라이언트부터 클라우드까지(CLIENT TO CLOUD)” 아젠다.

“클라이언트부터 클라우드까지(CLIENT TO CLOUD)”란 주제로 주니퍼네트웍스에서 오는 9월 1일 오후 2시부터 버츄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관련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교육이수증 발급도 받을 수 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사용자들이 무선, 유선, SD-WAN, 데이터센터와 같은 클라이언트단에서부터 클라우드단에 이르기까지(Client to Cloud)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도록 버츄얼 컨퍼런스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수많은 인프라들 중 과연 무엇이 더 가치 있고, 어떤 것들이 조직의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지 구분하기란 쉽지 않다.

주니퍼네트웍스가 경험 최우선 연결을 가장 큰 목표로 구현하려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보기 좋게 포장된 정보보다 어떤 솔루션들이 현실적으로 조직에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경험 중심의 데이터를 통해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한다.

주니퍼가 어떤 솔루션과 전략으로 운영자 및 사용자들에게 경험 최우선 네트워크 제공을 자신하고 있는지 이번 버츄얼 컨퍼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단에서 부터 클라우드 단까지 아우르는 (Client to Cloud)주니퍼의 ‘경험 최우선 네트워킹’을 소개할 이번 컨퍼런스에는 무선, 유선, SD-WAN, 데이터 센터 그리고 보안 영역에서의 10년 이상 네트워크 전문가가 최종 사용자로 하여금 어떠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컨퍼런스 무료참가등록: 클릭

등록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