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5 (금)
‘기미잡티제거’ 집에서 혼자 관리 가능하다
상태바
‘기미잡티제거’ 집에서 혼자 관리 가능하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29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 반면 기미잡티제거나 피부관리 하는 방법은 너무 한정되어 있다. 또한 한정되어 있는 방법들도 꾸준히 유지하면서 관리를 하기에 어려운 일이다.
 
현재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많이 알려진 피부과 레이저 시술, 뷰티샵 방문으로 꾸준한 관리 이 두 가지가 제일 대중화된 방법이다. 이 방법으로 피부관리를 받는 소비자들은 보통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있는 소비자들이다. 즉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피부과나 뷰티샵을 방문하여 관리를 받는다는 건 어렵다는 말이다.
 
이처럼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대부분 피부과 뷰티샵을 통해 관리를 받는 도중 중간에 포기를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시간적인 부담을 안받아도 할 수 있는 관리법, 경제적으로 부담이 안되는 관리법이 필요한 것이다. 이를 만족시키면서 기미잡티 제거 등 다양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바로 ‘팩’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요즘 집에서 혼자 간단하게 기미, 미백 등 관리를 할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이 화제이다. 이 장희빈미안법은 예전 조선시대 때부터 궁녀들이 피부관리를 할 때 써오던 비법으로 12가지 천연 재료를 분말로 만들어 꿀이나 오이 등을 섞어 쓰는 비법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비용적인 부분도 크게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천연재료는 일반적인 소비자들은 구매하기가 어려워 직접 재료를 구매하여 쓰기가 어려운 점이 있다. 구매를 하려면 소량구매가 안되기 때문이다. 이 비법을 이용해 피부관리를 하고 싶어도 못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판매처인 보염서에서는 이 비법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 피부가 건강해지길 바라며 조선시대 때 궁녀들의 비법을 현대인에 맞게 많은 연구를 통해 재해석을 하여 상품화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장기간 장희빈미안법으로 피부관리하는 K씨를 인터뷰 해보았는데 K씨는 기미잡티로 너무 고생을 하고 이것저것 많은 방법을 통해 기미잡티 제거를 하려고 했는데 번번히 시간적, 비용적 부분 때문에 실패를 하였고 맨 마지막에 우연히 알게 된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했는데 시간적인 부분이나 비용적인 부분이 너무 부담이 안돼 너무 좋고 거기에 꾸준히 관리하니 효과도 여태 해 본 방법들 중 가장 좋은 효과를 받고 있다고 인터뷰에 응하였다.
 
현재 이 장희빈미안법이 뷰티사이트 또한 인터넷 카페 등 많은 포털 사이트로 사용후기나 관심들이 전해져 장희빈미안법 사용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천연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옛 것을 사용한다는 의미를 좋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