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아이티로그인, 타거스 가방 제품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
상태바
아이티로그인, 타거스 가방 제품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13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로그인이 '타거스’ 제품으로 입점한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아이티로그인이 '타거스’ 제품으로 입점한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타거스 가방 제품군을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이번 교보핫트랙스 입점을 기념해 아이티로그인은 가격할인과 상품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은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친환경 소재를 재활용해 견고함과 이동성을 갖춘 싸이프러스, 실용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뉴포트 콜렉션,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등 50개 주요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8월 12일(목)부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타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최대 7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상품권과 기념품도 증정된다.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으로 외출이 팬데믹 이전 대비 자유롭지 못하지만 도서와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려는 수요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처럼 유동인구가 많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타거스를 입점하는 일은 판매 실적 그 이상의 홍보와 마케팅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 고객들이 타거스를 더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판매 관련 인프라는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