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상태바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05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퀀텀코리아 이강욱 지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퀀텀코리아(이강욱 지사장)는 오늘, 퀀텀코리아 이강욱 대표가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운동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친환경 경영을 실천한다고 밝혔다.

퀀텀코리아는 SK네트웍스서비스의 지목으로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다.

환경부가 올해 1월 시작한 '고고챌린지'는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SNS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약속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이다.

'고고'는 '한 가지를 사용하고, 한 가지를 거절하고'의 끝 어미를 활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를 담은 다짐을 SNS 등을 통해 약속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퀀텀코리아는는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GO, 환경을 먼저 생각하GO’를 캐치프레이즈로 사내 카페테리아 내 일회용 컵을 없애고, 임직원 모두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여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실천 방안을 발표했다.

이강욱 지사장은 다음 고고챌린지 주자로 인공지능 기반 보안 플랫폼 전문기업인 이노뎁의 이성진 대표를 지목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