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30 (토)
일구팔삼, 유아 전동웨건 맘마카트(MAMMA CART) 출시 예정
상태바
일구팔삼, 유아 전동웨건 맘마카트(MAMMA CART) 출시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03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구팔삼(1983)이 디스온(This One)과 협력하여 유아 전동웨건 맘마카트(MAMMA CART)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스온(This One)은 전동제품 전문 업체로서 5년여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서 전동웨건 제품을 개발하였고, 2018년부터 일구팔삼(1983)과 협업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결과로 2021년 제품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프리미엄 웨건 시장을 겨냥한 맘마카트(MAMMA CART)는 사용자의 편리함과 안전성, 유틸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맘마카트(MAMMA CART)는 뒷바퀴 두개(300W*2)의 모터 힘에서 나오는 강력함으로 일반 평지는 물론, 언덕길까지 무리없이 편안하게 운행이 가능하다. 특히 짐이 많거나 아이가 둘 이상인 상황(권장 적재중량50kg)에서,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여성이 운행하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도록 개발되었다. 

전진구동 뿐 아니라 후진구동도 가능하며, 풋브레이크와 전자브레이크까지 장착되어 있다. 무엇보다 운행 중 손잡이를 놓칠 시 자동적으로 전자브레이크가 잡히는 기능을 탑재하였다.

탈착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휴대, 충전에 편리함을 더하였고, 배터리와 연결된 USB포트를 이용하여 핸드폰 충전이나 통풍시트, 온열시트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유틸성도 확보하였다. 

맘마카트(MAMMA CART)는 현재 유아 인증이 진행중에 있으며, 완료되는 대로 2021년 하반기 중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