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5 (금)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AV테스트서 올해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AV테스트서 올해 제품으로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6.01.25 2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랩은 독립 평가 연구소인 AV-Comparatives의 연간 보고서에서 자사 ‘Kaspersky Internet Security’가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대표적인 개인 사용자용 솔루션인 Kaspersky Internet Security는 8번의 평가에서 Advanced+를 획득하고, 평가에 참여한 21개의 윈도우용 보안 제품 중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며 경쟁사 대비 탁월한 성능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카스퍼스키랩코리아 이창훈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카스퍼스키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안티 멀웨어 보호 수준이 우수하다는 사실과 현재는 물론 미래의 요구까지도 충족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제품을 발전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다. 독립 평가 기관인 AV-Comparatives 보고서는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올바른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지침과 정보를 담은 훌륭한 자료다. Kaspersky Internet Security가 2015년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그간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온 시간과 노력이 인정을 받아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