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35 (일)
대원CTS, ASUS ROG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원CTS, ASUS ROG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30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 익스트림 로우 모션 블러를 사용하여 선명한 화면 제공

IT디바이스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ASUS ROG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CTS에서 유통하고 있는 ASUS ROG 게이밍 모니터는 170Hz 초고속 재생률을 지원하여 지연 및 모션 블러를 줄여 1인칭 슈팅게임, 레이싱게임,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이다. 

ASUS의 최신 기술인 ELBM(Extreme Low Motion Blur)를 사용하여 화면 번짐 및 블러 현상을 최소화하고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이게 하여 유연하고 빠른 반응을 제공한다. 

또한 Shadow Boost 기술을 활용하여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보정하지 않고 게임의 어두운 영역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시력저하를 예방해주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기술을 겸비하고 있다. 

최신규격인 USB-C도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연결이 가능하다. 

한편 대원CTS는 라이젠 5000시리즈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ASUS TUF 게이밍 마우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컴퓨존, 조이젠, 아싸컴 등에서 진행된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쾌적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이밍 모니터 ASUS ROG시리즈와 라이젠 프로세서를 참고하면 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