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40 (금)
한솔넥스지, 유아이넷과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한솔넥스지, 유아이넷과 총판 계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25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넥스지는 DDoS 전문기업 유아이넷과 차세대 안티 DDoS 제품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솔넥스지는 총판계약을 통해 유아이넷의 DDoS 솔루션 스펙토-D (SPECTO-D)의 판권을 확보했으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유아이넷 스펙토-D(SPECTO-D)제품은 H/W 기반 FPGA 설계로 차별화된 고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DDoS 대응장비로써 엔진을 이원화하여 안정성 및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좀비 PC에 개별 정책을 적용하며 공격 유무에 상관없이 월등한 속도와 성능을 발휘한다.
 
이로써 한솔넥스지는 DDoS 보안 네트워크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B2B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솔넥스지는 “유아이넷과의 제휴를 통해 DDoS 보안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모든 기업, 기관에 차별화된 공격방어와 안정성을 제공하여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업무 연속성을 보장할 것”이라며, “현재 제공 중인 통합보안관제서비스와 연계하여 지능화되는 공격으로부터 24시간 실시간 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