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0 (금)
포티넷, SIEM 부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포티넷, SIEM 부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2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표)는 오늘, SIEM(Security Information and Event Management) 부문 2021년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투자한 모든 기업들이 보안 인텔리전스 계층으로서 FortiSIEM을 활용할 때 얻게 되는 이점과 포티넷 에코시스템의 강점 및 가치를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FortiSIEM 솔루션에 포티인사이트 AI 엔진 및 엔드포인트 텔레메트리 콜렉터가 내장되어 보다 강력한 UEBA(User and Entity Behavior Analytics)를 구현함으로써 이점을 발휘한다.

FortiSIEM은 보안 팀이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의 다양성, 성능 및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중앙 집중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네트워크운영센터(NOC)와 보안운영센터(SOC) 분석을 실시간으로 상호 연관시키는 특허 받은 업계 최고의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보안 팀은 보안 환경을 보다 전체적인 시각에서 이해할 수 있다.

FortiSIEM은 분리된 네트워크 세그먼트와 가상 및 논리적 환경에 대한 리포팅을 통해 기본적으로 멀티테넌트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이 모든 기능을 통합 콘솔을 통해 관리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위협을 탐지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한다. 또한, 고확장성 설계를 통해 기업들이 업무 중단 없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로그 및 이벤트 데이터를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FortiSIEM은 엔드포인트, 액세스 계층,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에 대한 보안 모니터링 및 관리를 단일 협업 보안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보안 인텔리전스 계층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가장 까다로운 SOC 환경에서도 어댑티브 가시성, 제어 및 분석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