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구인] 피오씨시큐리티, 보안취약점 연구 직원 모집중
상태바
[구인] 피오씨시큐리티, 보안취약점 연구 직원 모집중
  • 길민권
  • 승인 2016.01.20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취약점 연구 위한 필수 능력 보유자, 메이저 보안 취약점 발견 경험자 모집
국제 해킹 보안 컨퍼런스 POC를 운영하고 있는 보안 기업 HNS가 법인 POC Security(피오씨시큐리티, www.pocsec.com)로 전환하면서 보안 취약점 연구를 수행할 직원들을 모집하고 있다. 악의적인 공격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보안 취약점을 연구하고, 이를 보안에 적용할 계약직 인력들을 모집 중이다.
 
주요 업무는 보안취약점 연구, 새로운 해킹 보안 기술 개발 업무이며 자격은 보안취약점 연구를 위한 필수 능력 보유자, 메이저 보안 취약점 발견 경험자이며 학력이나 나이, 성별, 외국어 능력에는 제한이 없다. 보안취약점 연구에 능력과 재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피오씨시큐리티는 국내 보안 전문가들이 찾아내는 보안 취약점이 국내 보안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어도비(Adobe) 등의 주요 제품과 크롬(Chrome)과 같은 브라우저 취약점 등을 받고 있다.
 
또한 피오씨시큐리티는 해외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과도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하고, POC와 MOSEC에도 무료로 참가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국내외 보안 전문가들에게 지속적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피오씨시큐리티는 POC2015에서 처음 개최된 새로운 형태의 해킹대회인 Belluminar를 확장하여 해외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확정된 것은 Belluminar Beijing(밸루미나 베이징)이다.
 
Belluminar Beijing은 중국 보안회사 360과 공동으로 6월 중에 개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곧 오픈될 Belluminar 공식 홈페이지(www.belluminar.org)를 통해 Belluminar POC2015의 관련 자료들도 공개한다. 또한 피오씨시큐리티는 중국 유명 해킹팀 판구(Pangu)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MOSEC도 6월 초에 상하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피오씨시큐리티 보안 취약점 연구 수행 직원 모집 요강>
- 모집 인원: 0명
- 풀타임, 파트 타임
- 주요 업무 내용
* 보안 취약점 연구
* 새로운 해킹 보안 기술 개발
- 자격
* 보안 취약점 연구를 위한 필수 능력 보유자, 메이저 보안 취약점 발견 경험자
* 학력 제한 없음
* 나이 제한 없음
* 성별 제한 없음
* 외국어 능력 상관 없음
- 연봉 및 복지 관련
* 연봉: 6천만원 ~ 1억원 이상
* 우수 연구에 대한 보너스 별도 지급
* 근무일: 자율
* 출퇴근 시간: 자율
* 4대 보험, 퇴직금, 해외컨퍼런스 참가 기회 제공 등
-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객관적인 자기능력과 그동안의 성과 위주로 자유롭게 작성)
* 이력서
- 참고
* 연구 성과에 따라 정직원 전환
*세계적인 보안전문가들과 교류 및 POC 발표 기회 제공 가능
- 연락처: contact@pocsec.com
 
★IT/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