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15 (목)
IDC “트렌드마이크로, 6년 연속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 점유율 1위”
상태바
IDC “트렌드마이크로, 6년 연속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 점유율 1위”
  • 길민권
  • 승인 2016.01.20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보안 시장 규모에서 트렌드마이크로 수익 점유율은 30.3% 차지
트렌드마이크로는 IDC 보고서에서 6년 연속 전세계 서버 보안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 기관인 IDC의 최근 발표를 인용해 8억 달러 규모의 서버 보안 시장 규모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수익 점유율은 30.3%를 차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2007년부터 가상화 서버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개발에 적극적인 투자를 시작했으며 이 분야 기술력을 인정 받아 아마존, CSC, NTT 등 굴지의 클라우드 업체들을 고객사로 확보하였다. 서버 보안 제품인 Deep Security는 제로데이 멀웨어와 그 밖의 위협들로부터 물리, 가상 데스크톱과 서버,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환경을 보호하며 리소스 부족과 긴급 패칭으로 인해 시스템 운영에 미치는 영향력을 최소화한다.
 
IDC 보안제품 및 서비스 부문 프로그램 크리스 크리스티안센 부사장은 “기업들이 보안 솔루션을 선택할 때 중요한 사안들을 모두 해결해줄 수 있는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선호한다. 현명한 선택은 서버 보안 분야의 신뢰도 높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며 6년 연속 서버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마이크로가 그러한 업체다”라고 언급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및 데이터센터 빌 맥기 부사장은 “IDC는 가상화,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제품들로 인해 보안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의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서버 보안 시장의 중요성도 계속 높아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우리의 시장 리더십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VMware, AWS 및 마이크로소프트 Azure와 같은 운영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중앙 관리 및 자동화가 가능한 포괄적인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리포트는 데일리시큐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IT/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