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10 (금)
스틸리언, KB국민은행에 앱 해킹 방지 전용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공급
상태바
스틸리언, KB국민은행에 앱 해킹 방지 전용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공급
  • 길민권
  • 승인 2016.01.20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 스마트뱅킹, 비대면 인증 등 모든 모바일 앱에 ‘앱수트’ 적용
차세대 보안 전문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KB국민은행과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앱수트는 모바일 환경에서 구동되는 앱을 해킹으로부터 보호하는 기술이 집약된 솔루션이다. 금융감독원 권고 사항인 소스코드 난독화, 역분석 및 위/변조 방지 기술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해커의 관점에서 개발한 보안 솔루션이라는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2015년 당시 삼성카드 정보보호위원회에서 앱수트를 적용한 핀테크 결제모듈의 보안성 심의가 통과되기도 했다.
 
스틸리언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스마트뱅킹, 비대면 인증 등 KB국민은행이 서비스하는 모든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앱수트를 적용한다.
 
박찬암 스틸리언 대표는 “자사의 기술력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핀테크, IoT, O2O 등 잠재된 미래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IT/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