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50 (금)
정보보안에 특화된 데일리시큐 웨비나…잠재고객들과 소통의 장 제공
상태바
정보보안에 특화된 데일리시큐 웨비나…잠재고객들과 소통의 장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13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시큐 웨비나 개최 희망 기업 모집중
데일리시큐 웨비나 개최 희망 기업 모집중

데일리시큐는 국내·외 정보보안 기업들의 원활한 온라인 홍보활동을 위해 올해 3월부터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웨비나는 국내·외 개인정보보호, 사이버보안, 정보보안, 보안컨설팅, 보안관제, 인공지능, 머신러닝, 빅데이터, 물리보안 등 각 분야 기업들이 국내 공공, 기업 솔루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최적의 웨비나를 제공한다.

특히 데일리시큐는 다년 간 축적된 보안관련 회원들을 대상으로 원활한 참관객 모집이 가능하며 이디엠과 기사 등 다양한 웨비나 홍보활동을 통해 잠재적 고객을 초청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더불어 답답한 소형 스튜디오가 아닌 뉴스룸 형식의 전문 스튜디오에서 웨비나 촬영이 이루어지고 전문 PD들의 촬영, 편집, 송출 등 차별화된 웨비나 개최가 가능하다.

데일리시큐는 올해 이미 다수의 온라인 컨퍼런스와 웨비나를 진행해 개최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웨비나 참가기업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전문 기자가 사회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웨비나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올해 개최된 데일리시큐 온라인 컨퍼런스와 웨비나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웨비나 영상 클릭

데일리시큐 웨비나 영상-2 클릭

데일리시큐 온라인 세미나 영상 클릭

정보보안에 특화된 데일리시큐 웨비나 개최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길민권 기자(mkgil@dailysecu.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