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15 (토)
아크로니스,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CEO 임명
상태바
아크로니스,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CEO 임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09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성장 가속화 및 서비스 공급업체 네트워크 확장
아크로니스 CEO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아크로니스 CEO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2021년 7월 1일부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호스팅 업계 전문가인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를 CEO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는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글로벌 호스팅 기업인 고대디(GoDaddy)에서 최근까지 파트너 비즈니스 부문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그는 고대디에서 리셀러와 대리점 파트너를 통해 호스팅 및 보안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확장하는 데 앞장섰으며, 고대디에 근무하기 이전에는 Host Europe GmbH의 CEO와 HEG(Host Europe Group)의 그룹 CEO를 역임한 바 있다.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아크로니스에 합류하여 업계를 변화시키는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세르게이 창업자의 비전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크로니스는 서비스 공급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RMM)와 PSA(전문 서비스 자동화)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면서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 시장을 혁신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합류 전에 서비스 제공업체에 근무하며 얻은 비즈니스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는 최근 CVC 캐피털 파트너스 VII 및 기타 투자자들로부터 2억 5000만 달러(약 2800억원) 이상의 투자 자금을 유치했다. 아크로니스 측은 이 자금을 사용해 자사의 통합 사이버 보호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투자의 상당 부분은 MSP(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중심의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시장 진출 이니셔티브 강화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기업 가치는 25억 달러(약 2조 8000억원) 이상으로 평가됐다.

아크로니스 이사회 의장인 르네 본바니(Rene Bonvanie)는 "아크로니스는 지난 18개월 동안 15억 달러 이상의 기업 가치 평가액을 추가했으며, 세르게이 창업자의 사이버 보호 비즈니스 전략으로 안정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라며 “패트릭 펄버뮬러 CEO의 검증된 역량과 채널 비즈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의 성장을 가속화시켜 다음 단계로 이끌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로니스 설립자인 세르게이 벨루소프(Serguei Beloussov)는 이사회 및 아크로니스 최고 연구 담당자(Acronis Chief Research Officer)로 계속 관여하여 기술과 연구 전략을 총괄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19년에 스위스 샤프하우젠 공과대학(SIT)과 공동 설립해 운영 중인 대학 연계 프로그램 개발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