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0 (토)
파앤슈어골프스쿨, 임팩트비전 스윙모션AI 시스템 도입
상태바
파앤슈어골프스쿨, 임팩트비전 스윙모션AI 시스템 도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파앤슈어골프스쿨

골프연습장 파앤슈어골프스쿨(대표 김진석)은 임팩트비전의 스윙모션AI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골프 시장의 규모가 커지며 젊은 세대의 스크린골프장 진입장벽이 낮아져 파앤슈어골프스쿨의 2030세대의 회원들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파앤슈어골프스쿨은 15개의 타석과 연습룸 대관, 프라이빗 레슨룸, 지상 주차시설, 5층 펜트하우스 뷰, VR쇼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연습 코스와 진단 게임을 통하여 실력 향상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임팩트비전 스윙모션AI 시스템을 적용해 매 샷 다양하고 정확한 연습 데이터와 진화된 스윙 영상을 제공한다. 

스윙모션AI 시스템은 임팩트비전이 개발한 기술로, 스윙분석 동작을 자동으로 도형 및 선을 그려주는 편리한 기능이다. 이와 더불어 3개 채널로 이루어진 카메라를 통해 초고속 카메라 및 정확한 스윙이 가능하게 분석해 주며 스냅샷을 제공해 클럽궤도, 페이스각, 공 방향각 등을 확인해 정밀한 샷분석이 가능하다. 

파앤슈어 골프스쿨 김진석 대표는 “임팩트비전에서 제공하는 키오스크와 태블릿을 활용하여 타석지정 예약이나 무인 카운터시스템으로 고객들의 편리성과 매장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라며, “또한 임팩트비전스크린 타석을 통해 고객들이 파앤슈어 골프스쿨 시뮬레이터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 진출한 임팩트비전은 개발과생산부터 사후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약 10년의 시간을 투자해 골프 시뮬레이터를 개발했다.

임팩트비전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임팩트비전 홈페이지와 유선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