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45 (토)
처음소프트, 고객맞춤형 설문조사 프레임워크 ‘처음서베이’ 출시
상태바
처음소프트, 고객맞춤형 설문조사 프레임워크 ‘처음서베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22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솔루션 전문 업체 처음소프트가 고객맞춤형 설문조사 프레임워크인 ‘처음서베이’를 지난 18일 정식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처음서베이는 다년간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는 설문 프레임워크 솔루션이다.

본 솔루션을 이용해 상위직 평가를 비롯해 만족도조사와 수요조사, 모니터링평가 및 온라인투표, 설문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분야의 설문조사가 가능하다.

처음서베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맞춤형 설문조사 사이트로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설문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통합데이터 처리플랫폼을 이용하여 수집, 분석처리, 전송배포 등 통합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안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처음소프트는 2007년부터 온라인IT 운영대행사로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및 온라인설문대행, 뉴스레터 제작, 문자발송대행, 온라인시스템구축 등 IT와 관련된 온라인 업무를 대행해 주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시스템을 활용한 통합데이터플랫폼사업 및 클라우드대량메일시스템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처음소프트 관계자는 “처음서베이 솔루션 오픈으로 사업규모를 확장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형태의 설문조사를 실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설문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나아가 고객들이 요구하는 조건에 부합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처음소프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