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31 14:15 (토)
ADT캡스-솔리티, 전략적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ADT캡스-솔리티, 전략적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6.03 1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스홈 앱과 스마트솔리티 앱 연동해 생활 안전 강화...상품 개발, 출시로 시너지 극대화
2일 인천에 위치한 솔리티의 이노베이션센터K에서 ADT캡스 이원민 MS사업본부장(왼쪽)과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일 인천에 위치한 솔리티의 이노베이션센터K에서 ADT캡스 이원민 MS사업본부장(왼쪽)과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T캡스(대표 박진효) 가 국내 스마트도어락 전문기업 솔리티(대표 변창호)와 포괄적 업무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인천에 위치한 솔리티의 이노베이션센터K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ADT캡스 이원민 MS사업 본부장, 김민호 스마트홈 보안사업 그룹장과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 이광진 사업본부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ADT캡스의 스마트 홈 보안 서비스인 캡스홈과 스마트도어락 솔리티의 협력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보안 혜택 제공에 나선다.

먼저, ADT캡스와 솔리티는 ADT캡스의 캡스홈 앱과 솔리티의 스마트솔리티 앱을 연동하여 고객의 생활 안전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양사의 기술력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출시하는 등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발전에 힘쓸 계획이다.

ADT캡스의 캡스홈은 현관문 CCTV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현관문 앞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처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보안 서비스로, 현관 앞 배회자 감지, 실시간 영상 확인, 양방향 대화, 위급 시 긴급출동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AI카메라가 탑재되어 가족 구성원을 구별해 현관 출입 내역을 앱으로 알려주며, 낯선 이가 감지될 경우에는 영상을 실시간 촬영해 알람을 전송한다.

ADT캡스 이원민 MS사업 본부장은 “홈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ADT캡스의 보안 인프라와 스마트도어락이라는 IoT 기기의 결합이 차별화된 홈 안전망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ADT캡스는 다양한 산업군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ICT 기술력을 활용해 보안을 넘어 라이프 케어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