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5 (목)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 6월 12(토)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 6월 12(토) 코엑스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더유학
사진제공= 더유학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은 지난 4월 세계조기유학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속적인 문의와 설명회 요청에 힘입어 6월 12일(토) 다시 한번 코엑스에서 세계조기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백신접종에 속도가 붙고 치료제 개발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유학을 연기 혹은 포기했던 학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유학 조기유학 담당자는 "미국, 캐나다 조기유학의 경우에는 예년의 수치를 거의 회복하고 있으며, 그 외에 중국, 영국, 독일 조기유학 등도 점점 활기를 띄고 있다. 다만, 호주나 뉴질랜드 조기유학의 경우에는 아직까지 국경이 열리지 않아 신입생이 현지 학교로 진학하는 것은 아직 어렵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계조기유학 박람회는 조기유학 시기, 국가, 예산 등을 아직 확정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만 12세 이상의 학생은 최근 3년 간의 학업성적표를 지참하면 국가 및 학교 선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입학가능 여부도 확인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박람회 당일 오후 12시 30분부터는 더유학 신종민 대표의 조기유학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라며 "조기유학에 적합한 시기, 유학비용에 따른 국가 및 학교선택, 목적에 따른 조기유학 선택 등 조기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한 학부모들이라면 참석할 것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서는 영국, 미국, 캐나다, 중국, 독일 조기유학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학교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 방역지침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박람회 참석을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 신청을 해야하며, 세계조기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박람회를 통해 조기유학 수속을 하는 경우 수속료 50% 할인 또는 면제,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장학금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