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15 (금)
에이투, 더 클래시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정의달 5월 특가 이벤트
상태바
에이투, 더 클래시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정의달 5월 특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14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에이투에서는 5월 한 달 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해 더욱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끊김현상에 대해서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의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을할 수 있으며, 게이밍모드는 게임과 영상의 레이턴시를 방지해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오픈모드는 노말모드에 비해 더욱 많은 외부소음을 받아드리는 기능이며, 지하철, 버스 등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일반 케이블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생활방수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 IPX5의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운동 및 각종 야외 활동 중 땀이나 약한 비에 대한 내성을 가지고 있어 내구성 역시 높아졌다.

에이투 관계자는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더 클래시는 출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며,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 간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갤럭시버즈나 에어팟프로 등과 같은 무선 이어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