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0 (토)
아이뜰, 이달 19~22일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 참가…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현장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뜰, 이달 19~22일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 참가…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현장 할인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1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아이뜰이 5월 19일(수)부터 22일(토)까지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43회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금번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신제품 ‘코지마블(Cozy Marble)’ 매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현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시공비(30만원) 전액 무료, 시공 공간에 따른 페이백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제휴 카페 회원 및 지인 소개 또는 시공 후기 3곳 작성 시 각각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뜰은 집 내부 공간에 최적화된 전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친환경 TPU/PU 소재, 방오오염 코팅, 유해물질 없는 무가교 접합 방식 등을 채택했다. 특히 매트간의 벌어짐을 최소화한 더블락 결합 방식을 통해 어느 환경에서든 섬세하고 견고한 매트 시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유의 마블 무늬 패턴으로 세련미와 유니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오염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블링마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가죽무늬 패턴의 '샤벳레더', 포근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크림베이지 마블 패턴의 '코지마블'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아이뜰 층간소음매트는 앞서 한국소음진동협회를 통해 층간소음 저감 효과에 대해 검증을 받은 바 있다. 당사는 특허 음양각 디자인 패턴, 200마이크로 TPU, 공기 유동 형성 등 독자적인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 43회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에 참여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자사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과 더불어 자사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니 4일간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모든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뜰은 사업 확장 및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대전지사를 새롭게 설립했다. 이로써 충남 지역의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