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30 (금)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 엄격한 QATS 검증 통해 최적의 성능과 범용성 입증
상태바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 엄격한 QATS 검증 통해 최적의 성능과 범용성 입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4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데라(한국지사장 강형준)는 오늘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델 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제품군 델 EMC 파워스케일/아이실론 8.2.2이 클라우데라의 품질관리 시험인 QATS(Quality Assurance Test Suite) 인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데라 QATS 프로세스는 클라우데라의 최고 품질관리 인증 단계로, 소프트웨어 파일 시스템과 클라우데라 제품군의 차세대 하드웨어 및 컨테이너를 엄격하게 테스트하도록 설계됐다.

이 테스트는 클라우데라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이용해 진행되며, 신제품이 과부하 상태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고 다양한 사례에 활용 가능한지 지속적이고 철저하게 검증한다.

최근 기업들은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을 가속해 디지털 전환을 달성하고 사업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클라우데라 QATS 인증은 주요 트렌드를 포함해 기업이 기민함을 유지하고 쉽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주요 트렌드에는 스토리지와 컴퓨팅 분리, 신속한 가상화 및 컨테이너화 도입, 스토리지 레이어를 기반으로 한 오브젝트 스토어 등을 포함한다.

델 EMC 파워스케일에 탑재된 CDP는 유연성, 확장성, 비용 효율성 및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액세스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공유 스토리지 통합을 지원한다.

클라우데라 아태지역 채널 및 제휴 책임자 데릭 저지(Derek Judge)는 “아태지역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의 최전선에 있다. 많은 기업이 더 나은 데이터 인사이트의 활용을 위해 컴퓨팅과 스토리지를 분리하고, 확장성 최적화해 급격히 쌓이는 데이터에 대응하고 있다”라며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에 대한 델 EMC 파워스케일 인증은 고객이 데이터를 활용하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토리지 솔루션은 민첩성과 확장성을 활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