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15 (토)
상업공간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인테리어 젠틀맨’ 전국단위 서비스 확장
상태바
상업공간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인테리어 젠틀맨’ 전국단위 서비스 확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상업공간 전문 인테리어 업체를 연결해주는 O2O 플랫폼 인테리어젠틀맨이 2021년부터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창업 업체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주요 서비스 범위를 서울, 경기에서 전국 단위로 확장한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젠틀맨은 견적의뢰 한번으로 상업공간 전문 업체 최대 3곳의 당일 매칭, 현장미팅 기반의 무료 견적 및 이미지 제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의 전문 상담을 통해 희망 컨셉 등의 변수를 고려해 맞춤 업체 매칭을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젠틀맨 관계자는 “고객들이 업체 추천 및 플랫폼 이용에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그 결과 2021년 5월 기준 인테리어젠틀맨은 누적 견적의뢰 건수 10,000건을 달성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젠틀맨 이대하 대표는 “상업공간은 일반적인 인테리어와는 달리 업종별 공사 경험의 유무 및 현장 미팅을 통한 인테리어 견적 산출이 중요하다”라며 “현재까지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예비 창업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