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9 10:45 (목)
트렌드마이크로,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2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에이팩스 원(Apex One)’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플래그십 보안 솔루션인 에이팩스 원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은 가장 위험한 현 보안 위협에 대응하여 폭넓은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공식 벤더의 패치가 적용되기 전에 위협에서 보호해주는 가상 패치를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통해 고객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한다.

웬디 무어(Wendy Moore)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공격자들이 코로나19 팬데믹 영향 아래, 분산된 인력과 원격 액세스 인프라의 취약점 공격을 시도함에 따라 엔드포인트가 핵심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라며 ”트렌드마이크로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리더로 재차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리더 선정 결과를 통해 혁신과 클라우드 퍼스트 및 플랫폼 기반 보안으로 글로벌 기업을 보호하는 트렌드마이크로의 강점을 입증했다. 향후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고 강력한 업계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마이크로의 핵심 사이버 보안 플랫폼인 ‘비전 원(Trend Micro Vision One)’은 이메일,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 외에도, 에이펙스 원의 텔레메트리를 활용하여 더욱 신속한 탐지 및 조사를 위한 가시성과 XDR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