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9 10:30 (목)
포스포인트, 웹격리 솔루션 ‘사이버링크(Cyberinc)’ 인수
상태바
포스포인트, 웹격리 솔루션 ‘사이버링크(Cyberinc)’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2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혜 대표 “웹보안, 데이터유출 방지, 웹격리, 클라우드 보안 브로커등 완성도 보다 높아질 것”

포스포인트 한국지사(대표 한은혜)는 포스포인트가 웹격리 솔루션 제조사인 ‘사이버링크’를 인수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인수한 사이버링크는 인텔리전스 웹격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웹격리는 사용자 PC의 브라우저에서 실행될 웹 컨텐츠를 별도의 격리된 원격 환경에서 대신 실행하고, 실행된 결과 화면만을 안전하게 PC로 전송하는 솔루션이다.

따라서 사용자의 PC에서는 어떠한 악성코드도 실행이 되지 않는다. 사이버링크 솔루션의 장점은 CTI(Cyberinc Threat Intelligence)라고 불리는 별도의 분석/평가 엔진을 통해 스크립트, 코드 등 컨텐츠의 위험성을 분석/평가해서, 스트리밍할 컨텐츠를 이에 맞게 조정을 하는 스마트 격리(Smart Isolation) 기능이다.

포스포인트 한국지사는 “포스포인트의 이번 인수를 통해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 솔루션의 한 축인 CSG(Cloud Security Gateway)의 네 가지 기능(웹보안, 데이터유출 방지, 웹격리, 클라우드 보안 브로커)의 완성도가 보다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