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5 (목)
샤오미 공식 인증 기업 ZMI, 열정은 추위도 이긴다
상태바
샤오미 공식 인증 기업 ZMI, 열정은 추위도 이긴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30 08: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12월 3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ZMI의 행사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난 토요일(12월 26일) 벌어진 ZMI의 게릴라 이벤트가 다시 한번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있다.
 
ZMI는 강남역과 홍대 인근에서 갑자기 100여명의 사람들이 나타나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율동을 보여주는 단체 퍼포먼스를 진행했었다. 이를 본 어떤 시민은 “중국의 음악과 생소한 퍼포먼스였지만, 굳이 의미를 이해하려 하지 않아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이벤트였다”고 전했고, 또 다른 시민은 “ZMI라는 기업은 잘 모르지만 이 추위에 이러한 퍼포먼스만으로도 ZMI라는 기업이 생동감이 넘치고 친근한 기업임은 충분히 느껴진다”라고도 했다.
 
ZMI은 이 게릴라 이벤트의 본 행사격이자 다음 이벤트로 ‘응답하라 ZMI팬’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12월 31일 세종문화회관에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1000여 명의 퍼포먼스가 계획되어 있어 지난 게릴라 이벤트 이상의 재미와 놀라움이 예상된다.
 
ZMI 측은 “게릴라 이벤트 때에도 추위와 장소의 제약 등을 이유로 반대가 많았지만 열정으로 여러 제약 요소를 이겨내고 성공적인 이벤트가 된 것처럼 12월 31일 밤 행사에도 많은 고객들의 열정을 기대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
 
다만 이번 행사는 사전 모객도 진행하고 있어 이 행사에 참가하기 원하는 사람들은 ZMI가 진행 중인 온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해야 한다. 이 프로모션은 ZMI 홈페이지 ‘응답하라 ZMI팬’에서 확인할 수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