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5 (금)
가슴골까지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물방울가슴성형
상태바
가슴골까지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물방울가슴성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9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을 흔하게 찾아 볼 수 있다. 체중감량에 성공하지만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는 탓에 볼륨감 없는 몸매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한 가장 큰 관문은 바로 가슴이다. 일반적으로 동양 여성은 서양 여성에 비해 체구가 작아 가슴 크기 역시 작은 편이다. 가슴 크기는 유전적인 요소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아 운동이나 마사지 등으로 커질 수 없기에 많은 여성들이 고민을 갖곤 한다.
 
전문가들은 작은 가슴 콤플렉스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으로 가슴성형을 제시한다.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한다면 마르고 흉곽이 작은 여성도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촉감이나 가슴골까지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은 경우 물방울보형물의 도움을 받으면 효과적이다.
 
구형구축, 위치변형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한 물방울보형물은 아래로 갈수록 더 풍만해지는 형태를 하고 있으면서도 전체적으로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보형물이다.
 
부산 지세스성형외과 박시현 원장은 “가슴확대수술 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보형물이 들어갈 포켓을 정확하게 측정해 혈관이나 신경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제대로 된 포켓 측정이 이뤄지면 통증을 줄이고 빠른 회복을 유도해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으며 최상의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박 원장은 “이런 수술을 위해서는 수술부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내시경 장비의 도움은 필수적이라 할 수 있으며 보다 세밀한 영상을 확보하기 위한 Full HD 장비의 중요성도 크다 할 것입니다”고 전했다.
 
나아가 수술 전에 체크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도 당부했다. FDA보형물의 승인을 받은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는지, 마취과 전문의가 마취를 진행하는지, 수술 후 케어 시스템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등 수술에 관련된 사항이라면 어느 하나 놓치지 말고 꼼꼼히 체크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