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55 (금)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실전서 시리즈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실전서 시리즈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5.07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 3세트 문제집+해설집 구성으로 JLPT N2 시험 합격을 돕는 실전 모의고사
▲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일본어 교육 전문 브랜드 1커넥츠 일단기(이하 일단기)가 일본어능력시험(JLPT)을 위한 실전서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를 출시했다.

JLPT는 공인 일본어 능력시험으로 연 2회 시행되어 충분하고 전략적인 수험 준비가 필요하다. JLPT 시험의 다섯 단계의 레벨 중 JLPT N2 등급은 기사나 해설 등 논지가 명쾌한 문장과 일반적인 화제에 관한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상위 급수로 분류된다.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는 20년 강의 경력을 통해 JLPT를 대표하는 일단기 김남주 강사의 실전서 시리즈로, JLPT N2 실전 3세트 문제집과 해설집, ‘컨닝 페이퍼’ 핸드북으로 구성됐다.

JLPT N2 출제 패턴과 최신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 유형과 난이도로 구성해 문제 적응력과 실전감각을 습득할 수 있다.

해설집에는 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함께 수록해 편리한 정답 확인은 물론, 수험생들이 스스로 실력을 꼼꼼히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문제 유형별 주의사항 및 필수 암기 어휘 등 합격 팁을 제공하고, 빠르고 정확한 문제 풀이 스킬을 훈련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자투리 시간 및 시험 직전까지 틈날 때마다 반복 학습이 가능한 컨닝 페이퍼 핸드북도 제공돼 N2 레벨 필수 한자와 어휘를 총정리할 수 있으며, 청해∙핸드북 MP3 파일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는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