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55 (수)
YK법률사무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후원행사 참여
상태바
YK법률사무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후원행사 참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4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사소송과 형사소송을 진행하며 언제나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었던 YK법률사무소는 이혼소송과 양육권소송, 위자료청구와 재산분할청구 등의 여러 소송을 진행해 오며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법률 서비스의 필요성을 절감했다고 한다. YK법률사무소는 이에 따라 지난 11월에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협약식을 맺고 끊임없는 관심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이 협약식은 YK법률사무소가 법률 서비스에 취약한 사회적 약자들에게 법률 전문 지식을 제공하며 그들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이와 더불어 보다 친밀하고 든든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권익보호와 인권침해방지라는 YK법률사무소의 핵심가치를 사회적 약자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의 일환으로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가지는 등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의 인권과 권리를 보장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여러 사업과 모금운동, 아동 참여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후원가족모임 등을 개최해 후원자들과 아동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장려하고 있다.
 
YK법률사무소는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2015년 네번째 후원가족 모임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케익 만들기 체험에도 동참하였다. 이러한 동참으로 이후로도 후원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며 협약의 본디 취지인 무료 법률자문에 있어서도 충실할 것을 약속하였다.
 
YK법률사무소는 다양한 가사소송을 대리해 진행하며 가정문제에 대한 법적 해결에 앞장서고 있으며 젊고 열정적인 형사전문변호사들의 적극적인 변론을 통한 성범죄 사건 해결에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연간 3-500여 건의 사건을 수임해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빈곤아동들에게 법률자문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니 이후로도 YK법률사무소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