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35 (금)
국내 최대 배달구인구직 ‘배달인’, 스마트한 서비스로 트랜드 변화 주도
상태바
국내 최대 배달구인구직 ‘배달인’, 스마트한 서비스로 트랜드 변화 주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4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인’은 웹 사이와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달 구인구직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배달인’은 기존 구인구직 플랫폼에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춘 UI로 새롭게 디자인 되었으며 PC버전과 모바일 모두 접근성을 강화하였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구인구직 등록이 모두 가능하며 카테고리 검색 기능 및 인재관리 등의 편리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배달원 들이 바쁜 시간 및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나 구직 광고를 보고 별도의 가입 없이도 누구나 마음에 드는 업체에게 직접 연락하고 무료로 문자(SMS)를 보내 면접을 보고 원하는 배달업체에 채용될 수 있게 되었다.
 
‘배달인’은 배달기사들이 음식점배달, 중국집배달, 한식 분식배달, 야식배달, 피자배달, 치킨배달, 패스트푸드배달, 도시락배달, 꽃배달, 서류배달, 우유배달, 신문배달, 배달대행, 심부름배달, 택배, 퀵, 전단지배포 등의 배달알바 정보를 쉽게 볼 수 있고 해당 분야의 전문 구인구직이 가능하다
 
‘배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배달구인구직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기존 사이트와의 차별 및 모바일 플랫폼 강화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게 됐다"라며 "관련 업종 취업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 부족해 구인구직자 모두 많은 난항을 겪고 있던 기존 구인구직의 문제점을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배달인’의 스마트한 서비스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구인구직을 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다"라고 전했다.
 
홈페이지(www.beadalin.com)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배달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