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30 (목)
수분이 다 빠져 쭈굴쭈굴한 내 피부, 탱탱하고 촉촉하게 다시 만들어
상태바
수분이 다 빠져 쭈굴쭈굴한 내 피부, 탱탱하고 촉촉하게 다시 만들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4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에서 얼굴에 광택이 나면서 흰피부에 같은 또래의 연예인들을 보면 어느새 거울을 통해 비춰지는 내 자신의 피부를 비교해 보게 되면 한숨이 나온다. 특히나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지고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피부도 메마르면서 윤기가 없어지면서 쭈굴이 강아지처럼 주름도 생겨진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피부 속 수분을 저장하는 히알루론산이 감소해 피부 밖으로 수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시술을 하는 방법이 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이다. 수산화기가 많기 때문에 친수성 물질이며 겔(Gel)상태의 물질로 세포 사이 및 섬유 사이를 메운다.
 
또한, 히알루론산은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피부 점탄성을 올려주며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하고 저장할 수 있는 성분으로 보습 작용이 있어 피부를 윤택하게 한다. 따라서 히알루론산은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도 나타난다.
 
미앤미의원구월점 오건우 원장은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대표적인 시술인 물광주사를 통해 건조한 피부와 주름 및 탄력을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물광주사효과는 히알루론산을 피부 조직에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표면이 아닌 피부 안으로부터 수분이 차오르기 때문에 칙칙하고 거칠해진 피부를 다시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되돌려 주면서 재생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얼굴의 잔주름을 개선해 피부탄력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또한 시술 시간도 30분 이내로 짧으며 표시가 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생활을 하는데 힘들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라면 점심시간을 많이 이용한다. 또한 비절개식 시술이라는 점에서 흉터나 출혈 등의 부작용이 적고 회복 기간도 매우 짧다.
 
미앤미의원부평점 박용범 원장은 “물광주사는 간단한 시술 과정에 비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동안 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그러나 아무리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도 저렴한 비용에만 현혹되어 병원을 선택하게 된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숙련된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한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인천물광주사, 구월동피부과로 알려진 미앤미의원은 안전하고 검증된 방법에 입각하여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치료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근본적인 치료법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