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시대에듀 유통관리사 2급, 2016년 합격강의로 가장 기대돼
상태바
시대에듀 유통관리사 2급, 2016년 합격강의로 가장 기대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4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새해가 다가오면서 자기계발을 위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새해계획을 수립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자격증 취득시 이직이나 승진 및 취업에 도움이 되거나 미래 전망이 유망한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유통관리사 1급 유통관리사 2급과 유통관리사 3급은 유통시장의 전면 개방으로 유통관리사 하는일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되는 등 미래가 기대되는 자격증으로 유통관리사 2급의 경우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특히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인 시대교육그룹의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대에듀(www.sdedu.co.kr/)가 높아지고 있는 유통관리사 난이도에 수험생들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유통관리사 2급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유통관리사 2급 인강으로 공부방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특히, 유통관리사 학원보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핵심을 꿰뚫는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와 유통관리사 기출문제를 수험생들에게 제공, 수험생들이 수험상황에 맞게 적절한 개설강좌를 직접 수강 신청할 수 있게해 수험생들의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기간을 대폭 줄였다는 데에서 의의가 있다.
 
유통관리사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정부가 종업원의 일정비율 이상을 해당 자격증 소지자를 고용하도록 법적으로 보장하고 있어 자격증 소지자는 유통관리사 취업면에서 유리하다. 또한, 자격증 취득시 유통관리사 2급 학점이 인정될 뿐만 아니라 유통관리 업체에서도 유통전문가의 양성 및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어 미래 유망 자격증 중에서도 취업전망이 매우 밝은 편에 속한다.
 
그렇다면, 수험생들은 2016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일정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 100분 동안 진행되는 유통관리사 2급 시험시간 동안 본연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본격적인 유통관리사 시험일정에 앞서서 유통관리사 2급 난이도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만 그에 맞게 체계적으로 2016 유통관리사 2급에 대비해서 유통관리사 2급 합격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유통관리사 2급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경우에는 더욱 철저한 준비가 요구된다. 그렇기에 시대에듀 유통관리사 2급 인강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할 수 밖에 없다.
 
이와 같은 배경에는 그동안 유통관리사 2급 시험에 대비하여 합격을 앞당기는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많은 수험생들을 유통관리사 2급 합격의 길로 이끌었던 시대에듀였던 만큼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수험생 역시 2016년도에도 시대에듀를 통해 수많은 유통관리사 2급 합격자들이 배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가장 빠른 합격의 길을 책임지겠다는 각오처럼 수강생의 완벽한 이해를 도와 명쾌한 이해가 가능하도록 통쾌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유통관리사 합격듀오 김호남 교수, 전재완 교수는 시대에듀 유통관리사 인강을 통해 그동안 수많은 유통관리사 2급 합격자들을 배출해낸 전력이 있어 2016년 역시 시대에듀 합격듀오의 눈부신 활약이 예상된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시대에듀(www.sdedu.co.kr/) 유통관리사 2급 인강은 단기간에 유통관리사 합격을 돕는 2016년 1회 합격반, 유통관리사 2급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2016년 연간회원반,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2가지 자격증을 한번에 대비하는 유통+물류 더블합격반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강의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유통관리사 시험일정 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수강생들은 시대에듀가 제공하는 핵심이론이 집약되어 있는 유통관리사 2급 인강과 최신 유통관리사 2급 기출문제가 수록된 유통관리사 2급 교재 유통관리사 2급 한권으로 끝내기 유통관리사 2급 책으로 학습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 4월 10일에 실시되는 1회 유통관리사 2급 원서접수는 3월 18일부터 3월 24일까지며, 유통관리사 합격발표는 5월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본격적인 1회 시험이 점차 가까워짐에 따라 유통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지금부터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워 체계적인 시험대비를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합격의 당락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한편, 현재 시대에듀는 창립 18주년을 기념하는 연말&연시 더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다채롭게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외장하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인강 할인 쿠폰 등이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