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0 (토)
금융보안원,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온라인 행사 참여
상태바
금융보안원,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온라인 행사 참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04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시대의 금융보안’ 주제로 세미나 개최, 온라인 전시관-채용관 운영

금융보안원(원장 김영기)은 금융위원회가 5월 26일(수)부터 개최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온라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은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주최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입장이 불가하며, 홈페이지와 유투브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에서 금융보안원은 ‘핀테크 시대의 금융보안’을 주제로 세미나 개최, 온라인 전시관-채용관 운영 등 안전한 핀테크 이용 및 핀테크 활성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보안원 김영기 원장은 “재택근무, 보이스피싱, 모바일 악성코드 등 범국민적인 주제로 세미나를 구성한 만큼 많은 국민이 금융보안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 안전한 핀테크-금융 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행사를 통해 금융 소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전한 핀테크 서비스를 체감하고, 핀테크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스케일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 국민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온라인 참여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