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5 (목)
[포티넷-영상] 공공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포티넷 솔루션
상태바
[포티넷-영상] 공공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포티넷 솔루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02 2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tiGate™ 가상 어플라이언스는 가상화된 환경을 위해 통합 보안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FortiOS 운영 체제가 제공하는 모든 보안 및 네트워킹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FortiGate™ 가상 어플라이언스는 가상화된 인프라 모니터링 내에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하며 신속한 구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단일 플랫폼에서 가상 어플라이언스와 물리적 어플라이언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여러 가상화 및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한다. vCPE 요구사항에서 회선 속도 보안을 가능하게 하는 완벽한 FortiHypervisor 배포를 지원하며, 인프라 요구사항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선싱 옵션을 제공한다.

FortiGate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면 가상 인프라 내에서 주요 보안 컨트롤을 구현함으로써 보안 사각지대를 줄일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필요한 모든 곳에서 보안 인프라를 신속하게 프로비저닝할 수 있다. FortiGate 가상 어플라이언스는 전형적인 하드웨어 기반 FortiGate 어플라이언스에 공통으로 포함된 모든 보안 및 네트워킹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포티넷의 가상 어플라이언스가 추가됨으로써 공통의 중앙 집중식 관리 플랫폼에서 함께 운영되고 관리되는 하드웨어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 조합을 배포할 수 있다.

오늘날, 100% 하드웨어나 100% 가상 IT 인프라를 사용하는 조직은 많지 않기 때문에 보안 전략에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와 가상 어플라이언스가 모두 포함되어야 한다. 포티넷 보안 솔루션을 하드웨어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와 함께 구축함으로써 네트워크 중심과 엣지를 보호하고 가상화된 인프라 내에서 가시성과 통신 제어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FortiManager 가상 또는 물리적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포티넷 보안 자산(하드웨어, 가상 또는 둘 다)을 단일 플랫폼에서 손쉽게 관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아울러, 고급 FortiOS™ 운영 체제를 사용함으로써 FortiGate 어플라이언스는 가상화된 환경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엣지에 전면 방어로 배포되었거나, 구역 간 보안을 위해 가상 인프라 내 깊숙이 배포되었더라도 FortiGate 어플라이언스는 필요한 보안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현재 가장 효과적인 보안 수단들로 인프라를 보호한다.

포티넷은 전세계 정부 조직, 서비스 제공업체, 대기업들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다. 포티넷은 확장되고 있는 공격면을 지능적인 방식으로 원활히 보호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의 경계 없는 네트워크에 대한 점차 커져가는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오직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아키텍처만이 네트워크 어느 곳이든,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에 상관없이 ‘허점 없는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보안 과제를 충족시킨다. 또한, 포티넷은 가장 많은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하한 전세계 출하량 1위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전세계 500,000개 이상의 고객들이 비즈니스 보안을 위해 포티넷을 신뢰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